정보

금토드라마 모범택시 줄거리와 약간의 스포?

윤이랍니다 2021. 5. 28. 16:13
반응형

금토드라마 모범택시 줄거리와 약간의 스포?

 

현재 사회적인 문제를 보여주는 듯한 금토드라마 모범택시 정말 재미있지 않나요? 드라마 덕후인 저로써는 도저히 그냥 지나칠 수 없는 재미있는 드라마로 여태까지의 줄거리와 약간의 스포 그리고 주관적인 생각 몇 자 적어보겠습니다.

 


모범택시 몇부작인지 아시나요? 16부작으로 아쉽게도 이번 주 토요일 마지막 회라고 합니다. 마지막 회는 마지막 회도 총 14화까지 이야기와 등장인물 등에 대해서 이야기를 해볼까 합니다.  등장인물은 이제훈, 이솜, 김의성, 표예진, 차지연, 장혁진, 배유람, 유승목, 이유준, 이호철 등 다양한 배우들이 나오고 있는데요.

 

프로필에 소개되어 있는 내용은 정의가 실종된 사회 전화 한통이면 오케이 베일에 가련 진 택시회사 무지개 운수와 택시기사 김도기가 억울한 피해자를 대신해 복수를 완성하는 사적 복수 대행극으로, 극의 전개는 마음에 들었어요. 너무 질질 끌지 않고 새로운 사건은 한주에 끝내버려서 좋더라고요.

 

 

다만 다루는 내용들이 짜증을 자아냈죠? 폭력, 인신매매, 보이스피싱, 몰카 등등 첫화부터 화나지 않은 이야기가 없었는데요. 그럼에도 볼 수 있었던 이유는 현실에서는 답답한 고구마로 끝날 수 있는 이야기를 사이다로 풀어내기 때문이 아닐까 싶은데요.

사실 저도 드라마를 보면서 실제로 저런 모범택시가 있으면 얼마나 좋을까라는 생각을 잠시하곤 했습니다.

 

 

드라마 모범택시는 웹툰이 원작이라고 해서 웹툰도 보았는데, 웹툰은 도저히 못보겠더라고요. 화가 치밀어 오르더라고요. 그래서 웹툰은 안 보고 드라마 모범택시만 보게 되었는데요.

 

드라마에서 가장 화가 났던 장면을 뽑자면 바로 몰카가 아닐까 싶습니다. 드라마를 보면서 법이 좀더... 아니 아주 많이 강력해졌으면 좋겠다는 생각이 들게 만드는 내용이었죠? 아마 저 말고도 많은 분들이 그런 생각을 하지 않았을까 싶습니다.

아래부터는 내용이 스포가 있을주 있으니, 아직 드라마를 시청하지 않으신 분들은 뒤로 가기를 눌러주세요!

 

 

액션신이 많았던 모범택시를 보면서 느낀점은... 이제훈은 참 멋있지만... 액션씬이 너무나 어색하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저렇게 맞고 사람이 쓰러진다고 할 정도로 연기력은 좋았지만 액션신은 다소 아쉬운 부분이 많았는데요. 액션씬만 제외한다면 이제훈 씨 이번 역할 정말 잘 소화한다는 생각을 했습니다.

예전에 영화 박열을 보면 좋아하게 된 배우로, 다양한 역할을 소화했으면 좋겠다 생각을 하는데, 액션씬은.. 좀더 공부하셔야 하지 않을까 개인적인 생각을 해봤습니다.

 

모범택시에서 가장 기억에 남는 편을 뽑자면 바로 보이스피싱이 아닐까 싶습니다. 저렇게 당하는 사람들이 많으며, 실제로 한국사람이 중국에 끌려가서 폭력과 함께 노동력 착취를 당했다는 뉴스를 보면서 무섭다는 생각도 들었는데요.

기억에 남는 이유는 이제훈의 왕따오징 연기가 정말 찰떡같이 잘 어울리지 않았나 싶어요. 멋있고 귀엽고 아주 자기 혼자 다 해 먹고 있는데, 특히나 그 편에서 헤어스타일도 멋있고 해맑게 웃는 모습도 너무나 잘 어울리지 않았나 싶습니다.

 

뮤지컬 배우 차지연씨는 엄청 진한 분장으로 혼자서만 뮤지컬 메이크업을 하고 와서 처음에는 어색하다는 느낌이 들었지만... 또 잘 어울리기도 하고 정말 미친놈 중에서도 상 미친놈 역할이 아닌가 싶습니다. 저번 주에 방송했던 장면을 보면 선한 사람인 줄 알았는데.. 뼛속까지 그냥 미친놈이구나를 느꼈어요.

 

배우 김의성씨는 악연, 선한 역 모두 다 잘 어울리는 페이스를 가지고 있는 듯싶습니다. 누가 캐스팅했는지 참 찰떡같이 했다는 생각이 듭니다.

 

이솜 씨는 아주 매력적인 외모와 볼 때마다 드는 생각이 실제로 저런 검사가 있다면 얼마나 좋을까 라는 생각이 들 정도로 실제로는 저런 검사가 없다는 사실이 슬프게 느껴졌어요. 아 스포를 한다고 써놓고 아주 주관적인 이야기만 왕창하고 있네요.

 

이번 주 마지막을 어떻게 풀어낼지는 모르겠지만 나오는 배우들 너무나 매력적이고, 내용은 고구마를 줬다가 사이다를 주는 내용으로 2회밖에 남지 않았다는 사실이 아쉽긴 하지만 모범택시 마지막 회까지 정주행 할 예정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