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보은 숨은 맛집 거기돈가스 무항생제라 안심하고 먹을 수 있어요.

윤이랍니다 2021. 3. 3. 20:55
반응형

 

안녕하세요. 저녁들 드셨나요? 저는 바삭한 돈가스를 먹고 왔는데요. 지난번에 보은 맛집으로 다녀왔던 거기 돈가스보다는 맛이 좋지 않아서 다음에 또 가야겠다 생각했는데요.

질 좋은 고기를 사용하고 맛까지 좋아서 너무나 맛있게 먹고 왔던 곳으로써, 돈까스를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꼭 한 번쯤 가볼만한 보은 맛집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날이 저물어 가는 그 어느날 허기진 배를 부여잡고 주변 맛집을 찾아보다가 거기 돈가스를 알게 되었는데요. 들어가기 전 천사 나눔 인증이라는 팻말도 보이고 주소도 확인할 수 있었어요. 참 주차장이 있어서 10대까지는 주차가 가능한 것 같아요.

 

   

가정식을 개조한듯한 느낌이 드는 곳이였는데, 밤에 오니까 참 분위기가 좋네요. 눈이 왔던 날이라서 그런지 녹지 않은 눈도 찍혔네요.

 

 

거기 두기 2단계 적용으로 4인까지만 출입이 가능하다고 하니 이점 잘 지켜줘야겠죠? 저희는 3인이 간 거라서 마스크 잘 착용하고 안으로 들어섰습니다.

 

 

출입 명부를 작성하고 자리에 앉아서 메뉴를 고르면 되는데요. 보은맛집에서는 14일 이상 숙성시킨 무항생제 돼지고기만 사용한다고 하니 맛이 참 기대가 되죠?

메뉴는 카레 돈가스, 치즈 돈가스, 볼케이노 돈가스, 수제 돈가스, 덮밥류 가락국수 등을 판매하고 있으며, 돈가스 기본 가격은 9천 원부터 만원대에 먹을 수 있다고 하는데, 국산에 무항생제를 사용하는데 가격이 시중에 무항생제 고기를 사용하지 않는 곳과 가격 차이가 없어서 딱 적당한 가격이라는 생각이 들었어요.

 

치즈돈가스 + 해쉬브라운

 

치즈가 가득 들어 있는 치즈돈가스가 나왔습니다. 해쉬브라운은 추가했는데 잘못된 선택이였어요. 치즈돈가스도 느끼하고 해쉬브라운도 느끼하더라고요. 그냥 카레를 추가해서 먹을걸 했지만 그래도 맛있게 먹긴 했어요.

그나저나 비주얼이 정말 맛있어 보이지 않나요? 고기도 너무 두껍지도 얇지도 않은 적당한 두께감에 치즈가 가득 들어 있으니 더욱 먹음직스러워 보이는데요.

 

 

왠지 치즈도 자연산치즈를 사용하는 듯싶었어요. 식어도 쫄깃한 식감이 정말 맛이 좋았어요. 구성은 돈가스 + 국물 + 밥 + 샐러드 + 김치가 나오는데, 부족한 반찬은 더 달라고 하면 주기 때문에 편하게 더 달라고 해도 돼요.

소스도 더 달라고 하면 주기때문에 마음껏 푹 찍어 먹어도 돼요. 그리고 카레 좋아하시는 분들은 카레를 추가해서 드셔도 좋을 것 같아요. 친구는 카레 돈가스를 먹었는데 카레가 참 맛있더라고요.

 

 

겉은 바삭바삭하고 안에는 육즙을 머금고 있는 돈가스 이제 한번 먹어봐야겠죠? 나이프도 잘 들어서 썰어서 먹기 참 좋았어요. 사진을 보니 오늘 먹었던 거랑 비교가 되네요. 정말 여기는 고기의 잡내도 나지 않고 바삭하니 좋은 재료를 쓰는 게 팍팍 느껴졌는데요.

 

 

식사를 마친 후 나오니 귀여운 고양이가 사람이 다가가도 도망가지 않고 그대로 있길래 살며시 사진을 찍어 보았어요. 이곳에서 키우는 고양이는 아닌것 같은데, 사람을 보고도 도망가지 않는 게 신기하기도 하고 귀엽기도 해서 사진을 찍고 인사를 하고 집으로 왔는데요.

보은 숨은 맛집으로 추천 드리고 싶은 곳으로써, 보은 읍내에서는 조금 거리가 있는 곳이지만 그래도 한번 찾아가 볼 만한 곳으로 속리산을 놀러 가시거나 보은 여행을 하실 때 가보면 좋을 것 같다는 생각을 했어요. 아마 다음에는 옆 옆쪽 집이 짬뽕으로 유명하다고 하니 꼬막 짬뽕을 먹은 후 리뷰해보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