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

ena 수목드라마 낮에뜨는 달 ott 드디어 첫방송!

윤이랍니다 2023. 11. 1. 14:15
반응형

ena 수목드라마 낮에뜨는 달 ott 드디어 첫방송!

 

 

낮에뜨는 달은 제가 너무나 재미있게 봤던 k-웹툰으로 드라마화 한다는 소식을 듣긴 들었지만, 그게 오늘 첫 방영한다는 소식을 친구에 듣고 부랴부랴 포스팅을 준비해 봤습니다.

재미있게 볼 수 있는 줄거리와 그림채가 마음에 들었던 웹툰이었는데, 주연배우들마저 제가 좋아하시는분들이 나와서 더욱 기대가 되는 작품으로 ena 수목드라마 낮에뜨는 달 드라마를 리뷰해 볼게요.

 

 


 

 

낮에뜨는 달은 2023년 11월 1일 오늘 오후 21시에 ena에서 방영되는 드라마로 총 14부작으로 보통 16부작인데 14부작이 다소 아쉬움이 남기는 하지만, 재미있게 봤던 웹툰이 드라마화 했다는거 자체로 감사해야겠죠?

등장인물로는 김영대씨, 표예진씨, 온주완씨, 정신혜씨 등의 배우분들이 나오고 있으며 김영대씨와 표예진씨는 전생이 나와서 출연진에 이름이 두번 나오네요.

낮에뜨는 달 줄거리는 " 사랑하는 연인에게 살해 당한 뒤 시간이 멈춰버린 남자와 전생의 기억을 잃고 한없이 흘러가버린 여자의 위함하고 애틋한 환생 로맨스" 로 재미있게 봤지만 사실...워낙 예전에 봐서 기억이 잘 나지 않아서 포스팅 작성 후 웹툰 정주행을 하기로 했습니다.

 

 

 

주연으로 나오는 김영대씨를 처음 알게 된 건 막장 of 막장 드라마로 유명한 팬트하우스에서 나왔고, 그전에 어쩌다 발견한 하루에서 오글거리는 연기를 선보였던 분이라서 기억에 남았는데, 이 드라마에서는 주연으로 나와서 어떤 연기를 선보일지 기대가 되네요.

무엇보다 전생과 현생 모두 나오기때문에 사극 연기도 볼 수 있기때문에 기대해봐도 되겠죠?

 

 

 

 

표예진씨는 모범택시를 보면서 좋아하게 된 배우분으로 이번에는 어떤 연기를 보여줄지 기대가 되더라고요.

 

 

 

 

온주완씨는 김영대씨와 함께 펜트하우스에도 나와서 두 배우분이 친분이 있는지는 모르겠지만, 두분이 서로 형제로 나온다고 하네요.

펜트하우스에서는 반전의 역할이라서 조금 당황스러웠던 기억이 나는데, 이번에는 비중이 있는 역할로 나오시는듯 싶더라고요.

 

 

 

 

웹툰의 주인공과 드라마 주연 배우분들 어떻게 느낌이 비슷한가요?

제가 봤을때 표예진씨는 닮은 듯한 느낌도 드는데, 김영대씨는 닮은 느낌은 없지만, 어떻게 연기를 해나갈지 궁금하고 결말은 웹툰만 동일하게 할지 아니면 드라마상 결말은 다를지 모르겠지만 기대되는건 어쩔수가 없네요.

 

 

 

 

포스터를 보면 무너가 달달하면서도 살벌한 느낌이 드는데, 웹툰을 보신분들이라면 왜 이런 포스터인지 아실거라는 생각이 들고, 두분 이렇게 보니 잘 어울리셔서 얼마나 캐미가 좋을지 궁금하네요.

오늘 첫 방영되는 거라서 실시간 방송은 ena에서 볼 수 있으며, 지니tv를 통해서 다시 보기가 가능하다고 하네요.

 

 

 

 

두분 모두 사극 연기를 했던 분들이라서 그런지 한복이 참 잘 어울린다 생각을 했고, 분위기가 아름답다는 생각과 굉장히 평화롭다는 생각이 드는데요.

 

 

 

 

이 사진을 보면 뭔가 스릴러같기도 하고 무슨 일이 있었기래 이런 분위기일까 궁금하기도 하시죠?

 

 

 

기대가 되는 ena 수목드라마 낮에 뜨는 달 드라마는 아직 방송이 되지 않아서 시청률이 어떻게 나올지 모르겠지만, 웹툰 자체적으로 굉장히 인기가 많았기때문에 첫 방송 시청률을 좋을거라는 예상이 드네요.

무엇보다 소재 자체로 재미있었기때문에 드라마도 재미있지 않을까라는 생각이 드는 수목드라마로 이번주 방송을 보고 재미가 있다면 2번째 리뷰 포스팅으로 돌아 오겠습니다.

참고로 낮에뜨는달 ott는 티빙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