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

kbs 월화드라마 혼례대첩 등장인물, 인물관계도, 정보

윤이랍니다 2023. 11. 6. 15:59
반응형

kbs 월화드라마 혼례대첩 등장인물, 인물관계도, 정보

 

 

 

월요병을 떨치기 위해서 월화드라마를 찾던 중 kbs 월화드라마 혼례대첩을 알게 되었어요.

혼례대첩 등장인물로는 제가 좋아하는 로운씨와 조이현씨가 나오는 드라마로 오늘은 혼례대첩 등장인물, 몇부작, 촬영지 등에 대한 정보를 준비해 봤습니다.

 


 

 

kbs 월화드라마 혼례대첩 몇부작인지 찾아 보니 16부작으로 현재까지 총 2회가 방영되었으며, 앞으로 14회가 남아 있습니다.

혼례대첩 시청률은 1회 4.5% 2회 3.6%로 첫 회는 기대에 시청률이 높게 나오는 경향이 있는데, 3회부터가 시청률이 진짜지 않을까 싶은데, 3회가 오늘 시작하기때문에 아직까지 재미있다, 재미없다를 평가할 수는 없지만 저는 현재까지는 아직 더 두고 봐야겠다는 결론이 났어요.

 

 

혼례대첩 줄거리는 조선 시대 청상부마와 청상과부가 만나 원녀, 광부 ' 혼례 대작전 ' 을 펼치는 고군분투 중매 코믹멜로 드라마로, 첫화부터 로운씨가 과부가 되는걸 보면서 처음에 뭐지 싶었는데, 줄거리를 보니 과부가 되는게 써져 있네요.

 

 

 

 

 

등장인물로는 심정우 역에 로운씨, 정순덕 역에 조이현씨, 박씨부인 역에 박지영씨, 임금 역에 조한철씨, 조영배 역에 이해영씨, 조씨부인 역에 최희진씨, 중전 역에 진희경씨, 맹하나 역에 정신혜씨 등이 나오고 있네요.

연기를 잘하는 배우분들만 나오고 있지만, 최근에 재미있게 보았던 " 어쩌다 마주친, 그대 " 에서 나왔던 정신혜씨도 나와서 왠지 모르게 반갑네요.

 

 

조이현씨는 슬기로운 의사생활 시즌2에 쌍둥이로 나왔던 분인데, 여기서는 주연으로 출연하네요.

 

 

혼례대첩 인문관계도

 

 

혼례대첩 인물관계도는 주연인 정순덕, 심정우를 중심으로 펼쳐지는 이야기로 주 촬영지는 경상북도 문경새재, 경복궁, 열화정에서 촬영 되고 있으며, 열화정은 옷소매 붉은 끝동의 별당 촬영지로 유명한 곳으로 전라남도 보성군에 위치한 곳으로 사방팔방에서 촬영을 하고 있네요.

 

 

 

 

드라마의 이야기가 본격적으로 시작한게 아니라서 그런지 아직까지는 재밌다, 재미없다를 판단 할 수 없으며, 오늘 회차를 봐야지 계속 볼지 말지 정해질 것 같아요.

자극을 좋아하는 편이긴 하지만, 사실 지난번에도 말했지만 저는 로맨스도 좋아하지만 로맨스 보다는 추리물을 좋아하는데, 요즘 추리, 스릴러 드라마가 하지 않아서 아쉽네요.

 

 

 

 

드라마의 방송시간은 오후 9시 45분이며, 주연분들의 나이대가 비슷해서 그런지 두분이 잘 어울리고 한복도 찰떡같이 소화하는 것 같아요.

 

 

 

 

혼례대첩 심정우 역은 부마이면서 한양 최고의 울분남으로 출중한 외모와 악기 연주, 의학까지 모두 섭렵한 지금 시대로 치면 엄친아로 공주 눈에 띄어서 부마가 되었지만, 혼롓날 공즈가 쓰러지면서 홀아비가 되는 역할로, 재미있는 점은 혼인 무효 상소를 8년 동안 매일 같이 올린다는 사실!

 

 

드라마라서 가능했던 일이 아니었을까 싶기는 한데, 어차피 드라마는 드라마 일뿐이니까 하면서 보고 있어요.

 

 

 

 

혼례대첩 정순덕 역은 좌상집 둘째 며느리, 방물장수로 활동적이면서 홀로 별채에 지내다 살기 위한 방도를 모색하다가 이중생활을 하는 좌상집 둘째 며느리로 나오며, 한양 최고의 중매쟁이가 된 역이라고 하네요.

 

 

두 역할의 공통점은 사별했다는점, 그래서 돌싱이 되었지만 저 시대에 돌싱이라고 하면... 얼마나 힘들었을지... 

 

 

 

 

앞으로의 이야기가 엄청 궁금하지는 않지만, 그래도 좋아하는 배우분들이 나오는 드라마라서 이번주까지 보고 판단할 예정이며, 보다 재미있으면 리뷰 포스팅으로 돌아 보겠습니다.

재미있는 드라마가 많이 하길 바라면서 오늘은 월화드라마 혼례대첩 원작은 따로 없으며, 하수진 작가님이 극본한 내용으로써, 코믹 멜로드라마 라고 하니 코믹이 얼마나 있을지 일단은 한번 볼 예정입니다.

시간이 없어서 본방을 못보시는 분들을 위해서 혼례대첩 ott는 웨이브, 시리즈온, 넷플릭스에서 확인이 가능합니다. 

 

 

 

 

반응형